"건강한 은행 함께 만들어요!"…이대훈 NH농협은행장, 현장경영 실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NH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 1월 중 전국 순회 현장경영 시작직원들의 노고에 감사 마음 전달…소통경영 박차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NH농협은행을 이끄는 이대훈 은행장이 전국을 돌며 현장 및 소통경영에 나선다.


10일 NH농협은행은 이대훈 은행장이 지난 2일 세종, 9일 경남·부산·울산권역을 시작으로 1월 한달 간 전국을 돌며 현장과의 소통경영 및 사업추진 결의를 다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대훈 은행장은 지난 9일 경남 창원에 위치한 경남영업본부를 방문해 인근 영업점과 노조사무실을 찾아가기도 했다.


영업점을 방문한 자리에서 이대훈 은행장은 지난해 열심히 노력해 준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NH농협은행


현장 방문에 이어 진행된 '2019년 상반기 현장경영'에 참석한 이행장은 참석자들에게 지속성장 1+ 운동 실천을 위해 고객중심 신뢰 경영, 소통 활성화, 금융 전문가 양성 등을 당부했다.


이대훈 은행장은 "지난 한해 임직원 모두 열심히 노력해 준 결과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올해도 기본에 충실하고 수익기반을 견고히 구축하여 고객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건강한 은행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이대훈 은행장은 내방 고객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어려운 시기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은행이 되겠다"며 고객과 소통의 행보도 이어나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