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2019 경영목표 달성회의 개최…'신뢰 1등 은행' 약속

인사이트이대훈 NH농협은행 은행장 / 사진 제공 =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신뢰받는 1등 은행' 위해 회의 개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NH농협은행이 회의를 열어 올 한해 '신뢰받는 1등 은행'으로 거듭나갈 것을 약속했다.


9일 NH농협은행은 지난 8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점 대회의실에서 '2019년 경영목표 달성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에는 올 한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과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통해 '신뢰받는 1등 은행'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2019년 경영목표 달성회의'에는 이대훈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140여명이 참석했다.


인사이트이대훈 NH농협은행 은행장 / 사진 제공 = NH농협은행 


이대훈 NH농협은행 은행장, "서민금융 지원에 앞장서겠다"


또한, 고객과 농업인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을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선도은행 도약, 직원 마케팅 역량 재고, 리스크 관리 강화 등 각 부문별 추진계획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대훈 NH농협은행 은행장은 "올 한 해는 농협은행이 매년 1조 원 이상의 손익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계속기업으로서 토대를 마련하는 시금석이 되는 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일자리 창출과 서민금융 지원에 앞장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지난 8일 본사에서 '윤리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열어 전 직원이 청렴하고 신뢰받는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을 위한 실천의지를 선포한 바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NH농협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