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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닥, 고객과 더욱 깊은 신뢰 쌓으려 '고객서비스헌장' 공표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이 소비자 신뢰도 제고를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인사이트박성민 집닥 대표 / 사진 제공 = 집닥


집닥, 신년 첫 프로젝트로 고객서비스헌장 공표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집닥'이 소비자 신뢰도 제고를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8일 집닥은 새해를 맞아 첫 프로젝트로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 공표했다고 밝혔다.


집닥은 국내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시장 선도 업체로서 서비스 신뢰도 향상 의지를 대내외적으로 공표하고자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했다.


헌장에는 고객 만족과 IT기술을 바탕으로 한 인테리어 서비스 환경 개선, 청렴도 강화 등의 내용이 반영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집닥


시장 투명화, 상생 등 인테리어 시장 환경 개선에 대한 메시지


집닥 고객서비스헌장의 핵심 키워드는 '시장 투명화'와 '상생'이다. 집닥은 인테리어 시공 과정에서 필요한 계약서, 공사내역서, 전체 공사 품질 등의 표준화 정립을 기반으로 한 시장 투명화 약속을 강조했다.


또한 고객 만족과 더불어 파트너사 시공업체와의 상생, 인테리어 업계와의 동반 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아울러 집닥은 영업·감리·CS 등 서비스 품질관리를 위한 사내 교육 프로그램을 정기 시행하고, 자체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상시 진행하는 등 고객서비스헌장 실천에도 나선다. 


앞서 집닥은 헌정을 만들기 전에도 '5대 안심패키지'(안심집닥맨, 안심품질재시공, 안심예치제, 안심AS, 안심1:1전담제) 서비스와 '수수료 0% 선포' 등을 통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해온 바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zipdoc'


박성민 집닥 대표는 "인테리어 중개 시장을 보다 투명하게 만들고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고객서비스헌장을 제정해 선포했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고객들이 안심하고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투명한 시장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