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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서만 맛볼 수 있던 '오키나와 드래프트' 맥주가 한국에 상륙했다

일명 '오리온 맥주'로 불리며 일본에서만 먹을 수 있던 '오키나와 드래프트' 맥주가 한국에 상륙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롯데아사히주류


롯데아사히주류, '오키나와 드래프트 맥주 캔' 출시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일명 '오리온 맥주'로 불리며 일본에서만 먹을 수 있던 '오키나와 드래프트' 맥주가 한국에 상륙했다.


7일 롯데아사히주류는 오키나와 드래프트 맥주 캔(OKINAWA DRAFT BEER, 500㎖ CA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오키나와 드래프트 500ml 캔은 아시아의 하와이라 불리는 오키나와에서만 제조되는 맥주다.


국내에는 2017년 5월 생맥주로 처음 출시하여 출고량 기준 전년 동기간(6~11월) 대비 약 2.6배 이상 신장하는 등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현재 전국 약 550여 점포로 판매처가 확대,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롯데아사히주류 "오키나와서 즐기던 맛 경험하길 바라"


마일드하여 마시기 쉽고 시원 상쾌한 맛을 특징으로 하는 오키나와 드래프트 맥주는 캐나다, 호주, 유럽 3대륙의 맥아를 최상의 비율로 배합해 맛을 구현하였다.


특히, 최근 오키나와를 여행하는 한국인 관광객들이 급증하는 가운데 현지 오리온 맥주 공장 방문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여행에서 마셔본 맛을 기억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맥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오키나와 맥주는 한국인들 뿐 아니라 전세계인들에게 사랑 받는 휴양지 오키나와만의 개성을 지닌 맥주"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500ml 캔 출시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오키나와에서 즐기던 맛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