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에어아시아에서 방콕행 항공권 8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어아시아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아시아 최대 저비용 항공사 에어아시아가 7일부터 1주일간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 항공권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에어아시아 슈퍼위크:1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일 에어아시아에 따르면 '에어아시아 슈퍼위크'는 증가 추세에 있는 한국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1월 7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국에서 출발하는 에어아시아 그룹 전 노선 항공권이 해당된다. 7일 새벽 1시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에어아시아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운임 항공권은 국제선 편도 총액 운임 기준 ▲인천-클락은 6만 9천원부터, ▲인천-마닐라는 7만 9천원부터, ▲인천/부산/제주-쿠알라룸푸르는 8만 8천원부터, ▲인천/부산-칼리보(보라카이) 노선과 ▲인천-방콕(돈므앙) 노선은 모두 8만 9천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어아시아


간편 환승으로 추가 체크인 없이 최종 목적지까지 편하게 여행할 수 있는 노선인 ▲인천-페낭, 랑카위는 16만 5천원부터, ▲인천-치앙라이는 18만 7천원부터, 신혼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인천-몰디브는 20만 3천원부터,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여행지인 ▲인천-콜롬보(스리랑카)는 20만 8천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지방 출발 여행객들을 위한 특가 항공권은 ▲제주-싱가포르 13만 9천원부터, ▲부산-퍼스는 23만 3천원부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어아시아


곽호철 에어아시아 한국 대표는 "보다 합리적인 운임으로 한국 고객들의 여행 경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는 쿠알라룸푸르와 꾸준한 인기 여행지인 방콕 항공권 등을 이 시기에 미리 구입하면 성수기인 7월에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