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 무료로 맛보세요!"…하이트진로음료, '쿠엘보 깔라만시' 시음행사 진행

인사이트(좌) 호세 쿠엘보, 사진 제공 = FJ코리아 / (우) 진로믹서 토닉워터,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쿠엘보 깔라만시' 시음행사 진행


[인사이트] 오시영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가 칵테일 '마가리타'와 흡사한 맛을 내는 '쿠엘보 깔라만시' 시음행사를 진행한다.


3일 하이트진로음료는 세계 1위 데킬라 브랜드 '호세 쿠엘보(Jose Cuervo)'와 손잡고 오는 6일까지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쿠엘보 깔라만시(호세 쿠엘보+토닉워터 깔라만시)' 시음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엘보 깔라만시'는 호세 쿠엘보 데킬라와 하이트진로음료의 진로믹서 토닉워터 깔라만시를 1:4 비율로 섞은 칵테일로 대중적인 칵테일인 '마가리타'와 가장 흡사한 맛을 낸다.


'호세 쿠엘보' 공식 수입사 FJ코리아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사전 테스트에서 '역대급 맛'이라는 결과가 나와 향후 시음을 하는 소비자들로부터도 큰 호평을 받을 것으로 예상했다.


인사이트(좌) 호세 쿠엘보, 사진 제공 = FJ코리아


하이트진로음료, "다양한 주류 브랜드와 협업하겠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그동안 진, 보드카와 믹스해 마시는 음료로 널리 알려져 왔던 토닉워터의 음용 용도 확장에 주력했다.


토닉워터 깔라만시는 '쏘토닉(소주+토닉워터)' 확산을 위해 전국 요식업소를 적극적으로 공략해 '치어스', '노랑통닭' 등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하이트진로음료와 FJ코리아는 향후 소비자 반응에 따라 호세 쿠엘보 구매 시 진로믹서 토닉워터 깔라만시를 증정하는 등 공동 프로모션을 확대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SNS상에서 데킬라와 토닉워터를 믹싱해 마시는 레시피가 확산돼 토닉워터 깔라만시가 쏘토닉에 이어 증류주 칵테일 믹서로도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믹싱주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주류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진로믹서 토닉워터 3종 /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음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