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지민, 서은광, 김진환 /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남들과 달리 작은 손을 가지고 있어 주목을 받는 아이돌을 소개한다.
얼굴을 덮을 정도의 큰 손이 '심쿵'을 유발한다고 하면,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작은 손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박력 넘치는 댄스와 표정으로 무대를 장악하지만 아기 같은 손을 지닌 반전 매력의 아이돌스타들이 있다.
추운 겨울 꼭 잡아주고 싶은 작은 손을 지닌 남자 아이돌 5인을 만나보자.
1. '방탄소년단' 지민
온라인 커뮤니티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의 지민은 손이 작은 연예인으로 유명하다.
완벽한 무대를 통해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는 지민이지만 그의 손은 아주 아담하다.
지민은 무대에서 마이크가 손에 다 안 들어와서 떨어트릴까 걱정을 할 정도로 작은 손을 가지고 있다.
2. '비투비' 서은광
온라인 커뮤니티
SBS MTV '멋진 남자 BTOB'
비투비의 서은광 역시 귀여운 손 크기를 자랑한다.
한 그룹의 리더이자 아이돌 사조직의 회장을 맡고 있을 만큼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서은광이지만, 의외로 그의 손은 매우 작다고 알려졌다.
과거 비투비 대표 '왕손' 육성재와의 손 크기 비교 사진은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3. '아이콘' 김진환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콘의 보컬 김진환도 작은 손을 가진 아이돌이다.
그는 작은 일회용 커피잔도 빅 사이즈로 만들어버리는 아담한 손 크기를 자랑한다.
SNS에는 멤버들과 그의 손 크기 차이를 보여주는 다양한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기도 했다.
4. '빅스' 홍빈
뉴스1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빅스'의 멤버 홍빈 역시 큰 키와 덩치에 비해 비교적 작은 손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뚜렷한 이목구비에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하는 홍빈이지만 의외로 작은 손 크기를 가지고 있어 팬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5. '엑소' 시우민
온라인 커뮤니티
엑소의 시우민 또한 아담한 손 크기를 자랑한다.
귀여운 외모와 함께 작은 손까지 가지고 있는 시우민은 팬들의 귀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엑소의 대표 큰 손 찬열과 손바닥을 마주치는 장면은 팬들 사이에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