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6일)부터 '왕십리 CGV' 달려가면 20kg 포대에 가득 담긴 '팝콘' 단돈 5천원

인사이트Instagram 'gwangjufc'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영화 볼 때 팝콘 라지 사이즈 정도는 가볍게 해치우는 '팝콘 귀신'들을 위해 CGV가 특별한 콜라보를 준비했다.


26일 CGV 왕십리점은 리뉴얼 기념으로 이날부터 오는 4일까지 20kg 곰표 밀가루 포대에 담긴 CGV팝콘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대한제분을 대표하는 '곰표 밀가루'와 콜라보한 이번 '왕곰표 팝콘'은 하루 100개만 단돈 5천원으로 한정 판매된다.


인사이트Instagram 'mrssoonn'


또한 고소팝콘 라지 사이즈, 탄산음료 2개, 곰표굿즈 4종(에코백, 핸드크림, 메모지, 연습장)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는 왕곰표 콤보도 준비돼 있다.


난생 처음 보는 비주얼 덕분일까. 벌써 SNS상에는 왕곰표 팝콘을 경험한 누리꾼들의 인증샷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게재된 사진에는 어마무시한 크기의 밀가루 포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눈에 봐도 빵빵한 포대 안에는 엄청난 양의 팝콘이 한가득 담겨 있다.


인사이트CGV


왕곰표 팝콘을 먹은 한 누리꾼은 "무겁진 않지만 크기가 진짜 압도적"이라며 "집에서 며칠간 '인간 사료'로 먹으면 될 것 같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언제 다 먹냐", "역대급 대혜자 이벤트", "굿즈도 너무 귀엽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20kg 밀가루 한 포대의 엄청난 크기를 실감해보고 싶다면 어서 CGV 왕십리점으로 달려가보자.


인사이트CG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