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 연말 정산 시즌 맞아 '간절한 바람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교보라이프플래닛


교보라이프플래닛, 연말정산 시즌 맞아 푸짐한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 오시영 기자 = 교보라이프플래닛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3일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교보라이프플래닛)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간절한 바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의 연금저축 캠페인 영상은 '연말정산 환급금, 바다 보길 바람!'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번 영상은 직장인들이 올해 연말정산에서 환급금을 받아 내년에는 바라던 바를 이루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언어유희로 유쾌하게 담아냈다.


이벤트 참여는 교보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에서 '연말정산 환급금 바다 보길 바람' 이벤트 영상을 시청한 후 오는 2019년에 간절히 이뤄지길 바라는 바람을 1가지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교보라이프플래닛


누구나 어렵지 않게 이벤트 참여 가능


이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직장인의 고단한 사회생활을 재미있게 풀어낸 '일하기 싫어증' 카카오 이모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또,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경품 당첨자는 오는 3월 19일 교보라이프플래닛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은 12월 말까지 '(무)라이프플래닛e연금저축보험(유니버셜)' 신규 가입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교보라이프플래닛 임성기 마케팅담당은 "연금저축보험은 이미 '13월의 월급 만들기'에 유용한 세테크 금융상품으로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세액 공제 혜택과 높은 공시이율이 가장 큰 장점인 연금저축보험을 통해 세제 혜택도 받고, 이벤트 참여로 다양한 경품까지 알차게 챙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