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직장인 위한 '카드의정석 SSO3(쏘삼)' 체크카드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우리카드


우리카드, 직장인 겨냥한 '카드의정석 SSO3' 선봬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우리카드가 직장인을 위한 '카드의정석 SSO3(쏘삼)' 체크카드를 선보인다.


18일 우리카드는 직장인의 하루를 책임질만한 혜택으로 가득한 '카드의정석 SSO3(쏘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SO3(쏘삼)'은 소주와 삼겹살의 줄임말로, 우리카드는 퇴근한 직장인들이 고된 하루의 피로를 풀 때 제일 많이 즐겨 찾는 소울푸드를 네이밍에 활용했다.


또한 소주병을 활용한 파격적인 디자인을 통해 상품의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카드의정석 SSO3(쏘삼)'은 퇴근 후 카드 사용이 많은 직장인을 위해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모든 음식점과 노래방, 스타벅스, 폴바셋, 투썸플레이스 등에서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평일에는 직장인들의 카드 사용이 사무실 근처 편의시설에서 많은 점을 감안해 CU, GS25, 세븐일레븐, 올리브영 등 편의점 및 뷰티스토어에서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의 경우 가족 쇼핑을 위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에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외 여행과 쇼핑을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해외 가맹점, 해외 직구,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유료 어플 구매 등 해외 이용 금액에 대해서 횟수·한도 제한 없이 0.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출퇴근길에 대한 배려도 잊지 않았다. 버스, 지하철 및 택시 5% 캐시백과 함께 자가용 운전자를 위한 SK주유소 5% 캐시백 서비스도 담았다.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 받아 1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이달 10일부터 내년 2월말까지 대중교통 및 택시 이용금액이 합산 5만원 이상이면 5천원 캐시백(1회에 한정)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직장인의 하루를 가장 잘 이해하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소주와 삼겹살처럼 대한민국 직장인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