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구 롯데칠성음료 대표가 소방관 돕기 위해 열게 된 캠페인 정체
롯데칠성음료가 누리꾼을 대상으로 게토레이 공식 SNS를 통해 소방관에게 게토레이를 기부하는 '클릭'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칠성음료, 소방관 돕기 위한 '게토레이 SNS 기부 캠페인' 실시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클릭 한 번으로 소방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할 기회가 왔다.
14일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3일까지 소방관을 위한 '게토레이 SNS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따뜻한 마음이 담긴 클릭 몇 번으로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화제다.
해당 캠페인은 국민의 생명 안전을 위해 화재진압과 구조활동을 펼치는 소방관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23일까지 게토레이 공식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계정을 각각 '좋아요'와 '팔로우'를 누르는 방식이다.
참여자가 누른 클릭 수만큼 게토레이 600mL 페트병 제품이 누적 기부되며, 총 1만 개 기부를 목표로 한다.
모아진 게토레이 제품은 이달 말에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전달된다.
또 소방관을 응원하는 사진과 글, 영상을 해시태그 '#게토레이소방관', '#소방관을응원해', '#게토레이'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나이키 물병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월 3일 인스타그램에 발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단 몇 번의 클릭으로 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관에게 수분 보충을 위한 게토레이를 전달할 수 있다"며 "이번 기부 캠페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참여자의 따뜻한 온기가 담길 게토레이는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이온 상태의 전해질을 보충해줘 화재진압과 구조활동을 하는 소방관에게 탁월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