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디자인된 20인치 휠 안에는 고성능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 후륜 브레이크의 독립적 콘트롤을 통해 코너링 제어력을 최적화하는 토크 벡터링 시스템이 적용됐다.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8기통 6.2L 직분사 엔진은 10단 하이드라매틱 자동변속기와 맞물려 최고 출력 453마력, 최대 토크 62.9kg.m의 힘을 낸다.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운전자는 상황에 따라 투어, 스포츠, 트랙, 스노우/아이스 등의 드라이빙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레이싱 서킷과 일반 도로를 아우르는 다양한 주행이 가능하다.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후방카메라를 통해 차량 뒤쪽 상황을 룸미러의 LCD 화면을 통해 보여주는 후방 디스플레이 룸미러가 적용돼 시야 방해 없이 후방 상황을 보다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제로백 4.0초를 기록하는 '더 뉴 카마로 SS'는 초반 발진력을 돕는 라인락(Line Lock) 기능이 포함된 커스텀 론치 콘트롤 시스템이 탑재됐다.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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