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앞두고 파스쿠찌가 출시한 신상 케이크 6종 비주얼

인사이트사진 제공 = SPC그룹


파스쿠찌,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 출시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마스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6일 SPC그룹의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 같은 콘셉트로 케이크 6종을 이날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샤이닝 슈케이크'는 피스타치오 생크림과 딸기콤포트가 들어간 시트 위에 딸기 초콜릿, 초콜릿 피스타치오 슈를 층층이 쌓아 트리 모양을 연출했다.


'버라이어티 롤케이크'는 레드벨벳과 녹차 샌드 케이크에 빨간색, 초록색 비스퀴가 올려졌다.


또 '스트로베리'와 '오리지널'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 '떠먹는 까사링고 티라미수', 진한 쇼콜라와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를 이룬 미니 사이즈 케이크 '쁘띠 쇼콜라 케이크'가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SPC그룹


'골든 파네토네(Panettone)'는 이탈리아산 밀가루로 반죽·발효하고, 프랑스산 이즈니 버터와 지중해산 과일 칩 등을 활용해 만든 이탈리아 정통 크리스마스 케이크다.


시즌 한정으로 특별 출시된 파네토네는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일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 외 5종은 오는 6일부터 25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며, 매장에 비치된 신청서를 통해 사전 예약 주문도 가능하다.


특히 파스쿠찌는 '샤이닝 슈케익', '버라이어티 롤케이크', '파네토네' 등 홀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별밤 무드등'과 커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파스쿠찌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음료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고 의미 있는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