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해운대·울산', 로맨틱한 '겨울여행'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라스테이 


'겨울여행' 패키지 준비한 신라스테이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알찬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겨울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겨울여행 패키지'는 겨울바다가 있는 해운대와 울산 2곳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로맨틱한 여행에 실속까지 갖춘 것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 제공 =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 해운대 '로맨틱 모멘트' 패키지


먼저 신라스테이 해운대의 겨울여행 상품인 '로맨틱 모멘트' 패키지는 로맨틱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콘셉트다. 


바다 전망의 디럭스 더블 객실을 즐길 수있으며, 레스토랑 카페(cafe)에서는 와인과 치즈 플레이트를 제공하며 겨울여행의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도 선착순으로 대여해 준다.


상품 구성은 △디럭스 더블 객실(1박, 오션뷰), △라 비에이유 페롬(La Vieille Ferme) 750ml(1병) & 치즈 플레이트, △슈에무라 클렌징 오일 50ml (1개), △신라스테이 윈터 리미티드 베어 (1개)를 제공하며, 매일 선착순 4명에게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1대) & 필름 10매를 제공한다.


인사이트 / 사진=임경호 기자 kyungho@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임경호 기자 kyungho@


신라스테이 울산 '올인원 울산' 패키지


또 하나의 겨울상품인 신라스테이 울산의 '올인원 울산' 패키지는 알찬 겨울여행을 테마로한 다양한 여행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국내 최대 동굴 테마파크인 울산 자수정 동굴을 보트로도 체험 할 수 있어 여름과는 또 다른 겨울 동굴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울산 도심을 구석구석을 관광 할 수 있는 시티투어 버스 탑승권도 제공해 알차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했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울산 자수정 동굴 입장권(2매, 동굴+보트), △울산 시티투어 버스 탑승권 (2매), △페이스 마스크 시트 (2매), △윈터 리미티드 베어 (1개)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모두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