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워라밸 챙기는 '카드의정석 위비온플러스' 카드 출시

인사이트사진 = 우리카드, 고대현기자


우리카드, '워라밸' 챙기는 고객 위한 혜택의 '카드의정석' 신상품 출시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우리카드가 '카드의 정석' 새로운 시리즈로 '워라밸'을 위한 생활패턴에 맞는 카드를 선보인다.


6일 우리카드는 금융상품 전문 사이트 인기 상품인 기존 위비온카드에 워라밸 업종 특별 할인 혜택을 추가로 탑재한 '카드의정석 위비온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5%, 해외 결제 금액에 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외 결제 시 고객이 부담해야 했던 해외이용 수수료 및 건당 3달러의 ATM 현금인출 수수료도 면제한다.


또한, '워라밸'을 위해 퇴근 후 여가를 즐기는 고객 생활패턴에 맞춰 헬스(필라테스), 볼링장, 당구장 등 스포츠 업종과 피부미용실, 사우나 등의 바디케어 업종, 서점 업종 등에서 7%를 할인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기존 프리미엄급 신용카드에만 제공됐던 인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과 대중교통, 택시요금 및 휴대전화 자동이체 요금 10% 할인 등 다양한 생활 밀착형 부가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우리카드는 다음 달인 1월 15일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 받고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2019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으로 저녁이 있는 삶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최신 트렌드를 상품에 반영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패턴을 반영한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