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요양시설용 돌봄제품 기저귀 '디펜드 골든프렌즈' 출시

인사이트(좌)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우) 사진 제공 =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디펜드 골든프렌즈' 기저귀 출시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착한기업' 대명사 유한킴벌리가 요양시설용 돌봄 제품 '디펜드 골든프렌즈' 기저귀를 출시했다. 


5일 유한킴벌리는 요양시설용 돌봄 제품 '디펜드 골든프렌즈' 기저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거동이 어려운 어르신이 상시 착용하는 만큼, 라인업도 겉기저귀와 속기저귀로 이원화됐으며, 어르신에 대한 맞춤형 돌봄과 간병이 가능하도록 흡수 품질과 편안함, 직관적인 디자인 등에서 특화된 제품이다.


겉기저귀로 출시된 '와이드매직' 제품은 흡수는 기본, 편안함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커버와 여러 번 재접착 가능한 테이프가 적용돼 있으며, 테이프 부착 부위에 별도의 위치 표시선을 두어 체형에 따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어르신 돌봄에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


또한, 제때 제품을 교체할 수 있도록 소변 표시선을 적용, 어른신의 피부 위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널리 알려진 것처럼, 젖은 기저귀를 제때 교체하지 않으면 욕창 발생과 실내 냄새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속기저귀지만 흡수는 기존 디펜드 기저귀 대비 더 신속해져 피부를 더욱 편안하게 해준다. 


유한킴벌리 디펜드 관계자는 "착용하시는 어르신의 편안함과 돌봐주시는 간병인의 편의를 모두 고려하여 설계했고,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어르신 돌봄에 보탬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한킴벌리는 요양 시설에 필수적인 기저귀 외에도, 요실금 전문 제품 시장 확대를 견인해 가고 있다. 


실제로, 디펜드 스타일 라이너, 패드, 언더웨어 제품은 대형 할인점과 슈퍼 외에, 다이소와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도 취급되는 등 일상용품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