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건강한 윤기와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여온오일' 5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설화수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설화수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5가지 아름다운 향을 담은 신제품을 선보인다.


5일 설화수는 피부를 맑고 윤기 나게 케어하는 '여온오일'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겨울철에는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지켜주는 아이템으로 페이스 오일을 추천한다.


설화수가 새로 출시한 '여온오일'은 잣에서 추출한 해송자유와 귀한 한방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윤기와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설화수


또한 빛, 나무, 꽃, 열매, 뿌리 등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한 5가지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향은 내면의 감성을 일깨운다.


푸른 숲길의 청량함을 담은 청아지향, 매화의 꽃잎에서 전해지는 은은한 봄을 표현한 백화지향, 빛의 고귀함과 온화함을 전하는 윤조지향, 붉은 열매의 싱그러움을 담은 홍서지향, 땅속 뿌리가 내뿜는 심연의 에너지를 담은 흑여지향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청아지향, 백화지향, 윤조지향은 산뜻한 라이트 타입으로, 홍서지향과 흑여지향은 리치 타입으로 출시됐다.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유연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준다.


설화수 '여온오일'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설화수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