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구독 서비스 'ALL THE TIME MINI' 온라인 사전 예약 진행하는 에피카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피카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프리미엄 커넥티드 카 플랫폼 서비스 기업 에피카 주식회사는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와 손잡고 선보인 차량 구독 서비스 '올 더 타임 MINI(ALL THE TIME MINI)'의 온라인 홈페이지 사전 예약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4일 에피카에 따르면 지난달 MINI 플리마켓에서 공식 출시된 바 있는 ALL THE TIME MINI는 "내 손안의 프리미엄 온라인 차고"를 컨셉으로 하는 국내 최초의 맞춤형 차량 구독 서비스다.


에피카는 서비스를 출시하기에 앞서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와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를 통해 서비스 이용 고객은 멤버십 가입 후 차량 이용을 원하는 달에 월 구독료를 내고 자유롭게 MINI 차량을 선택해서 탈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피카


이와 더불어 전용 라운지, 쇼룸 등 MINI 고객들을 위한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 또한 경험할 수 있다.


현재는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MINI 구독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 중 ALL THE TIME MINI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거나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을 통해 누구나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ALL THE TIME MINI 멤버십은 '레귤러(Regular)'와 '트라이얼(Trial)' 2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레귤러 멤버십은 1년 단위의 정규 멤버십으로 1년 중 최대 6개월 동안 원하는 달에 원하는 MINI 차량을 골라서 탈 수 있다. 트라이얼 멤버십은 정규 멤버십을 이용하기에 앞서 서비스를 빠르게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판 멤버십으로 3개월 동안 2주 간격으로 모든 MINI 차량을 경험해볼 수 있다. 


가입 비용은 레귤러 멤버십이 1,79만 9천원, 트라이얼 멤버십이 45만원이며, 월 구독료는 별도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피카


구독료는 MINI 차량에 따라 상이한데 레귤러 멤버십의 경우 기본 모델은 89만 9천원, 스페셜 모델은 99만 9천원이며, 트라이얼 멤버십은 기본 모델이 44만 9,500원, 스페셜 모델이 49만 9,500원이다.(가입 비용 및 구독료는 부가세 10% 별도)


에피카는 오는 31일까지 레귤러 멤버십을 사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멤버십 가입 비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가입 비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 서비스는 이달 중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에피카 주식회사 한보석 대표는 "ALL THE TIME MINI가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프리미엄 차종을 경험해보고 싶어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향후 프리미엄 완성차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나아가 ALL THE TIME MINI 서비스가 차량 소비의 새로운 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