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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리얼트립, 파리·로마 인기 힘입어 '한인민박' 월 거래액 12억원 돌파

자유여행상품 중개 플랫폼 마이리얼트립의 '한인민박' 서비스가 파리, 로마, 오사카 등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11월 한 달 동안 거래액 12억원을 돌파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 '한인민박' 서비스, 11월 한 달간 거래액 12억 돌파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자유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을 운영하는 마이리얼트립의 '한인민박' 서비스가 11월 한 달 동안 12억원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했다. 


4일 마이리얼트립은 올해 1월 첫 선을 보인 '한인민박' 서비스가 시작 3개월만에 월거래 1억원을 달성한데 이어 지난달에는 월거래 최고 12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 '한인민박'은 유럽, 미주,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총 400여 개 이상의 상품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매달 평균 30% 이상 이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는 파리, 로마, 오사카의 예약 비중이 가장 높으며, '한인민박'의 총 누적 후기도 4,100개를 넘어섰다.


인사이트YouTube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 "계속해서 최상의 서비스 선보일 것" 


'한인민박'의 선전에 힘입어 마이리얼트립은 지난달 월 거래액 130억원을 기록했다. 전체 비중의 10% 가량이 '한인민박' 서비스인 셈이다. 이달에는 월 거래액 역대 최고치인 180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다.


마이리얼트립은 전세계 630여 개 도시에서 여행 가이드와 항공권부터 액티비티, 현지체험, 입장권, 교통패스, 에어텔, 숙박, 렌터카 등 약 1만 7천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이용자 수도 340만명에 육박하며 자유여행을 선도하는 종합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한인민박은 합리적인 가격 외에도 함께 여행할 동행을 쉽게 찾고 한식을 먹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며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해 최상의 서비스를 계속해 선보이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 / 사진 제공 = 마이리얼트립


지난 7월부터는 '네이버 현지투어'도 선보여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지난 7월 네이버와 기술 제휴를 맺고 '네이버 현지투어'를 선보인 바 있다. 


이를 통해 마이리얼트립에 유입되는 이용자도 10%에 이르고 있으며 현재 '네이버 현지투어'에는 와그, 줌줌투어, 투어퍼즐, 시티투어닷컴, 투어비스 등 자유여행 전문 업체들이 등록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