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2일(토)

세븐일레븐, '로투스'맛 그대로 살린 '로투스빵'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제공 = 세븐일레븐


[인사이트] 정인영 기자 = 인기 수입 과자 '로투스'의 맛을 빵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지난 29일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로투스 비스코프'를 활용한 이색 빵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세븐일레븐 로투스빵은 앞서 지난 3월 출시해 큰 인기를 얻었던 '로투스콘'에 이어 '로투스 비스코프'와 손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콜라보 상품이다.


'로투스소보로빵', '로투스크림스틱빵' 2종으로 가격은 모두 1,100원이다.


인사이트사진제공 = 로투스



'로투스소보로빵'은 고소한 소보로빵 속에 달콤한 로투스 스프레드가 듬뿍 토핑돼 있어 로투스 쿠키의 바삭한 식감과 달콤함을 함께 맛볼 수 있다.


'로투스크림스틱빵'은 부드러운 빵 속에 로투스 크럼블과 스프레드가 혼합된 달콤한 크림이 듬뿍 담겨 있으며 로투스 특유의 달콤한 맛과 향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커피랑 함께 먹는 과자로 인기인 '로투스'인만큼 세븐일레븐 로투스빵도 따뜻한 우유나 커피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차은지 세븐일레븐 빵 담당 MD(상품기획자)는 "식품 및 유통업계에서는 이색 콜라보 상품들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친근감과 색다른 재미를 더한 다양한 콜라보 상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