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 디자인·기능 잡은 '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 코스트코서 판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립스코리아


필립스코리아, '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 코스트코 단독 판매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가 코스트코에서 '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를 판매한다.


28일 필립스코리아는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 매장을 통해서만 '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 블랙 컬러의 세련된 외관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연출에도 적합한 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는 기존 자사 에어프라이어 대비 20%가량 작아진 크기에도 용량(4인분, 800g)은 동일하다.


극대화한 공간 효율성에 더해, '에어스톰' 기술이 적용된 자사 제품과 비교해 열효율도 40%가량 증가시켜 식재료의 기름을 최대 90% 감소시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필립스코리아


세척 및 위생 관리 역시 용이하다. 시중 제품과 달리 손잡이 부분과 바닥 망, 튐 방지 바스켓 모두 탈부착할 수 있어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필립스코리아 주방가전 마케팅 관계자는 "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를 통해 시장을 선도하는 자사 에어프라이어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코스트코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필립스코리아는 이번 '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 유통을 기념해, 코스트코 월렛 행사 기간인 오는 12월 2일까지 '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 구매 시 5만원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필립스 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는 코스트코 양재점을 포함한 전국 15개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