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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걸레 더한 'LG 코드제로 A9' 인기에 LG전자 공장 생산라인 풀가동

LG전자는 기존 '코드제로 A9'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LG 코드제로 A9 물걸레 국민체험단' 100명을 모집하고 있는데 보름 만에 3만명 이상이 신청했다.

인사이트'LG 코드제로 A9' 신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LG전자 직원 모습 / 사진제공 = LG전자


물걸레 청소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LG 코드제로 A9'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물걸레 기능을 더한 LG전자 신제품 'LG 코드제로 A9'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대 이상이다. 그야말로 뜨겁다.


LG전자는 지난 10일부터 이달 말까지 기존 '코드제로 A9'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LG 코드제로 A9 물걸레 국민체험단' 100명을 모집하고 있는데, 보름 만에 3만명 이상이 신청했다.


신제품은 '코드제로 A9'의 물걸레 전용 흡입구인 '파워 드라이브 물걸레'를 탑재했다. 기존 '코드제로 A9'을 사용하는 고객은 파워 드라이브 물걸레 흡입구만 별도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 물걸레 흡입구는 '코드제로 A9'의 다른 흡입구들과 마찬가지로 멀티형 간편 충전대에 보관할 수 있어 공간활용도가 높다.


인사이트'LG 코드제로 A9' 신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LG전자 직원 모습 / 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는 '코드제로 A9'이 차별화된 청소 성능과 편의 기능을 기반으로 한국형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의 새 기준을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 10월 정식 출시된 LG전자 신제품 '코드제로 A9'은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모두 가능한 무선 청소기다.


극세사 패드에 자동으로 물이 공급되고, 촉촉해진 패드가 회전하며 바닥을 닦아 집안 청소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다.


LG전자 홈어플라이언스&에어솔루션(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류재철 부사장은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기능을 더해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LG 코드제로 A9' 신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LG전자 직원 모습 / 사진제공 = LG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