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수험생 대상 '나만의 버킷 리스트'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화웨이


총 50명에게 '화웨이 기프트 박스' 증정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화웨이)이 수능을 막 치른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23일 화웨이는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끝! 나만의 버킷 리스트'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화웨이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화웨이가 수능을 마친 1020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수험생들의 버킷 리스트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여 응모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화웨이


당첨자는 12월 3일에 공지 


또한, 화웨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인증샷 첨부,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공유, 친구 또는 수험생 태그를 통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2in1 케이블, 셀피스틱, 링홀더로 구성된 화웨이 기프트 박스(50명)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당첨자는 12월 3일 공지될 예정이다.


1020세대 겨냥한 'Be Y 폰 3' 출시한 화웨이


한편, 화웨이 코리아는 지난 10월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고, 콘텐츠를 소비량이 높은 1020세대를 겨냥한 'Be Y 폰 3'를 공식 출시한 바 있다.


Be Y 폰 3는 노치디자인, 페이스 언락 등 최신 스마트폰 트렌드를 반영하면서 30만원대의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를 겸비한 화웨이 Be Y 폰 시리즈의 3번째 제품이다.


Be Y 폰 시리즈는 2016년 Be Y 폰을 시작으로, 2017년 Be Y 폰 2, 2018년 Be Y 폰 3으로 이어지며, 국내 진출한 중국 스마트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이동통신사와 독자적인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한 사례로 꼽힌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