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주택전시관 방문객 대상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림산업


대림산업,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주택전시관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대림산업이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주택전시관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방문객을 맞이한다.


23일 대림산업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주택전시관에서 방문객 대상 '브런치 데이트'와 '키즈워크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런치 데이트'는 26일부터 30일 5일간, 매일 13시부터 15시까지 주택전시관 방문객에게 브런치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 시 e편한세상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로그인 화면을 인증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아트에디션 에코백을 증정하며, 상담 카드까지 작성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인사이트키즈워크룸 마음날씨집 만들기 / 사진 제공 = 대림산업


또한 다음 달인 12월 8일과 9일에는 주택전시관 내부에서 어린이 대상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 '키즈워크룸'도 진행된다.


키즈워크룸은 아이들의 창의력과 표현력, 감수성 및 자신감 향상을 위해 오감을 활용한 체험 활동과 어린이 키트를 활용하여 '마음날씨 집'을 만들어보는 어린이 체험 워크숍이다.


학부모 동반의 만 5세에서 13세 이하 어린이 총 120명(회당 30명) 대상 총 4회로 계획됐다. 참가 아동에게는 전원 아트에디션 굿즈 세트가 특별 증정된다.


참가 신청 접수는 26일 정오부터 12월 7일 정오까지이며,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및 자세한 행사 내용을 참조할 수 있다.


한편, '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의 주택전시관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364-7번지 일원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