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지속가능성지수(KSI) 건설분야 1위…'우수기업' 선정

인사이트(좌)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우) 사진 제공 =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지수 건설분야 1위' 기업 선정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포스코건설이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지수 건설분야 1위' 기업으로 뽑혔다.


23일 건설업계에 따르면 포스코건설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에서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지수(KSI, Korea Sustainability Index) 건설분야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로써 포스코건설은 2010년과 2012년에 이어 세번째로 건설분야 1위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된 것이다.


올해 10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대회는 지속가능성 트렌드에 대한 기업의 전략적 활동과 경제·사회·환경 활동에 대한 효과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기 위한 것으로,이해관계자와 지속가능성 전문가들의 조사결과를 토대로 매년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 지역사회와 '상생협력'·'고객만족'·임직원 복지'·지속가능한 자원 이용해 


포스코건설은 지역사회와 상생협력, 고객만족, 임직원 복지, 지속가능한 자원 이용 노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무엇보다 지역사회와 연계한 사회공헌활동과 협력사 상생협력 활동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김창학 포스코건설 경영지원본부장은 "기업의 경영성과 만큼 중요한 것이 사회적 가치 창출"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포스코건설은 위드 포스코(With POSCO) 실현을 위해 지역사회와 공존하기 위한 기업시민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