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중고생 대상 생산 공정 직접 확인하는 '공장견학 프로그램'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12월 24일까지 중고생 대상 공장 견학 진행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중고생을 대상으로 충북 음성공장 견학을 진행한다.


20일 에이스침대는 오는 12월 24일까지 중고생을 대상으로 충북 음성공장 견학을 진행, 에이스침대의 첨단 자동 생산 시스템을 둘러보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이스침대의 학생 공장견학 프로그램은 지난 2005년 업계 최초로 시작돼 현재 누적 방문자 수 8만 2천여 명에 이른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 침대 업계 유일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인정받은 침대 공학연구소와 첨단 자동 생산 시스템을 둘러보는 코스, 그리고 재활의학 문재호 박사의 올바른 수면 자세 등에 관한 강연으로 구성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이스침대


회사의 속내를 고스란히 보여주는 이 프로그램은 매트리스 내부에 있는 매트리스의 진가를 소비자가 직접 볼 수 없다는 점을 안타까워한 창업주 안유수 회장의 제안에서 비롯됐다.


건강과 직결된 제품인 만큼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만들어지는 매트리스 생산 전 과정을 직접 눈으로 살펴볼 수 있게 해 최근 각종 유해 물질 이슈에 대한 불안감과 궁금증을 해소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올해의 경우, 라돈 등 침대 원료 이슈에 대해 학생들도 관련 질문을 하는 등 견학 프로그램에 적극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 공장견학 프로그램에 참여한 정신여자중학교 권혜상 학생은 "우리 건강과 직결된 침대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자세하게 살펴보는 흔치 않은 경험을 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이스침대


그러면서 "최근 뉴스에서 보도되고 있는 침대 유해물질 관련하여 많은 걱정이 있었지만, 이곳을 방문해서 깨끗하고 청결한 현장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니 믿음이 간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공장견학을 통해 미래 잠재 고객인 중고생들에게 에이스침대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심어주고, 앞으로도 이러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공장견학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장 견학 후 후기를 에이스침대 홈페이지 이벤트 후기 게시판에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