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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쇼핑 축제 광군제 참여해 매출 '63억원' 올린 락앤락

10년 연속으로 중국 쇼핑 축제 '광군제'에 참여하고 있는 락앤락이 올해에는 63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락앤락


사전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인 덕분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락앤락이 중국 '광군제'에서 위안화 기준 11.5%의 매출 증가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락앤락은 지난 11일 중국 최대의 쇼핑 축제인 '광군제'에서 약 63억원(3,870만위안)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위안화 기준 11.5% 매출 신장을 보였다고 밝혔다.


락앤락은 올해로 10년 연속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의 광군제 행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4년간 지속적으로 매출 신장을 기록하고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locknlock_korea'


중국 소비자를 공략하는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락앤락만의 확고한 브랜드력을 다지는 연례행사로 자리매김한 것.


락앤락은 광군제가 시작되기 약 3주 전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주력 제품에 대한 홍보에 앞장서며 사전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였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세라믹 코팅 방식의 텀블러를 감각적 영상으로 제작해 온라인 채널에서 집중 홍보하며 20·30세대에게 큰 관심을 끌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locknlock_korea'


이에 11일 행사 당일 약 360만명 이상 방문하며 성황을 이뤘다. 이는 작년보다 44% 높은 수치다.


손효동 락앤락 중국사업부문 부사장은 "락앤락은 중국의 온라인 중심 유통 채널 변화에 발맞춰 2030 쇼핑 세대를 겨냥한 시도를 지속해 이번 광군제에서도 높은 매출 성과를 달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장해 중국시장에서 견고한 위상을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