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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급 감성 터졌다" 오비맥주, 갓 수확한 농작물처럼 신선한 '카스' 홍보

오비맥주가 'B급 감성' 충만한 톡톡 튀는 SNS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오비맥주는 SNS를 통해 카스 특유의 신선함을 강조한 색다른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비맥주


카스의 '신선함'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쉽고 재미있게 전달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오비맥주가 'B급 감성' 충만한 톡톡 튀는 SNS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오비맥주는 SNS를 통해 카스 특유의 신선함을 강조한 색다른 디지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카스의 '신선함'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고 SNS 등에 노출하고 있다.


공장에서 갓 제조한 것처럼 신선한 카스의 특장점을 생생한 이미지를 통해 직접적으로 표현한 게 특징이다.


특히 본격적인 수확철, 김장철을 맞아 '갓 수확한 채소처럼 신선한 카스'를 콘셉트로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SNS 익숙한 젊은 층의 취향 반영해 타깃 소비층과 적극 소통"


젊은 '카스 농부'로 소개된 가상의 인물 '신선해'씨를 모델로 내세워 밭에서 갓 수확한 카스를 산지 직송하기 위해 새벽 배달에 나서는 모습 등을 재치 있는 표정과 자막으로 표현했다.


가장 적은 용량인 250ml부터 355ml, 500ml 용량의 카스 캔 제품들을 '농산물'처럼 패키지로 묶어 마트 신선코너에 진열해 놓은 이미지도 널리 전파할 계획이다.


또한 '카스 농부 인증마크', '개봉 후 바로 섭취' 등 위트 넘치는 문구를 곁들여 농산물처럼 신선한 카스만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앞으로도 SNS를 활용하는 젊은 층의 이용행태를 반영해 타깃 소비층과 적극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