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마케팅 직원이 '약 빨고' 만든 성동일 유튜브 광고

인사이트YouTube 'AIA생명'


AIA생명, 배우 성동일 앞세워 '귀차니즘' 그려 누워서 모든 일을 해결하는 성 부장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움직이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귀찮다는 사람이 갑자기 빠르게 움직이는 모습이 포착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AIA생명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통해 '절대로 일어나지 않는 성 부장이 걷게 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배우 성동일은 '성 부장'으로, 세상에서 누워있는 것이 가장 편한 인물로 등장한다.


나레이터는 "절대로 일어나지 않는 성 부장이!"라는 말을 연속으로 하며 '귀차니스트' 성 부장의 모습을 제대로 그린다.


성 부장은 회사에서 누워서 전화받는 것은 기본, 지하철에서도, 회의실에서 PT를 할 때도 누워있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AIA생명'


AIA생명,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앱 홍보 영상 올려 목표로 설정한 걸음 수에 도달할 경우 혜택 주어져


그러다 얼마 후 영상 속 성 부장은 활짝 웃으며 휴대폰을 한 손에 들고 갑자기 걷기 시작한다.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당황스러울 정도로 빠르게 움직이는 성 부장.


도대체 무엇이 성 부장을 움직이게 만든 것일까. 


사실 해당 영상은 AIA생명이 만든 'AIA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홍보 영상이다.


'AIA 바이틸리티 X T 건강걷기'는 자신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주간 운동 미션을 달성하기만 하면 적절한 리워드를 제공하는 AIA 생명의 웰니스 프로그램이다.


주간 미션은 매주 월요일에 부여되며 목표로 설정된 걸음 수에 도달할 경우 '바이틸리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AIA생명'


'AIA 바 유틸리티 X T 건강걷기', 출시된 지 2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수 20만명 돌파


바이틸리티 포인트는 하루 걸음 수 7,500보당 50포인트, 1만 2,500보당 100포인트가 제공되는데 합산된 포인트에 따라 보험료 할인, 통신비 할인, 커피 쿠폰 등 다양한 리워드가 부여된다.


단순히 목표 걸음 수만 채우면 혜택과 건강 두 마리 토끼다 잡을 수 있다는 것.


그래서일까. 'AIA 바이탈리티 X T 건강걷기' 서비스는 출시된 지 2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수 20만 명을 돌파했다.


만약 당신도 움직이기 귀찮아하는 집순이, 집돌이라면 AIA생명의 프로그램에 가입해보는 것은 어떨까. 건강은 물론이고 공짜 커피, 보험료, 통신비 할인 혜택까지 모두 쉽게 챙길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AIA생명'


YouTube 'AIA생명'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