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이유, 라이나생명과 손잡고 '9900원 치아 보험' 판매

인사이트황성범 인바이유 공동대표 / 사진제공 = 인바이유


인바이유, 월보험료 9천원 상당 치아보험 제휴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인바이유가 월보험료 9천원 상당의 치아보험을 판매하는 라이나생명다이렉트와 제휴한다.


9일 보험 핀테크 대표기업 인바이유는 월보험료 9,900원짜리 '무배당9900ONE치아보험'을 판매하는 라이나생명다이렉트와 제휴했다고 밝혔다.


‘(무)9900ONE 치아보험’은 발생 빈도가 높은 충치(치아우식증), 잇몸질환(치주질환), 재해로 인한 영구치의 충전치료 및 크라운치료를 보장하며, 충전치료는 치료한 영구치 1개당 개수 제한 없이 보장한다. 


크라운치료는 가입 후 2년 이내에는 3개까지, 2년 이후에는 개수 제한 없이 치료한 영구치 1개당 보장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 제공 = 라이나생명 


인바이유, 만기환급금 없는 순수보장형…20~39세까지 가입 가능 


치료방법(크라운, 레진, 인레인, 온레이 등)과 치료재료(금, 세라믹, GI, 아말감 등)에 상관없이 모두 보장하며 치과치료보장개시일 (가입 후 90일이 지난 날의 다음날) 이후 치료받아야 보장 가능하다.


만기환급금이 없는 순수보장형이며 10년 만기 비갱신 상품으로 20~39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기존의 보험은 가입금액, 나이, 성별에 따라 보험료를 다르게 책정하는 방식인데 이 보험은 가입 가능한 모든 연령의 주계약 보험료를 월 9천900원으로 똑같이 정한 대신 나이와 성별에 따라 보험금을 차등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바이유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