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뷰티 기업 코스모코스, 싱가포르·대만 진출…해외 시장 공략 나선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T&G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인 '사사' 입점 성공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코스모코스의 아웃도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가 싱가포르 '사사' 매장 및 대만 드럭스토어 입점하는 등 활발한 해외 진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코스모코스는 지난해 말레이시아 '왓슨'과 '사사' 매장에 '비프루브'가 입점한 데 이어 이번 싱가포르 사사 매장 23개점에도 성공적으로 입점함으로써 '비프루브'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사사'는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28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700여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이다.


싱가포르 사사 매장에서는 비프루브의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vprove_official'


또한 '비프루브'는 대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일 대만 드럭스토어 'POYA'와 'Tomods' 260개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11월 말에는 'Hands', 'City Super', 일약본포 등 100여개 매장에 내년 1월에는 대만 '코스메드' 300개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다.


'코스메드'는 대만 최대 유통기업 통일그룹의 자회사로 화장품, 미용용품, 의료용품 등을 판매하는 대만의 대표 드럭스토어 체인이다.


현재 대만 뷰티 시장은 한국 화장품 5위 수출국이자 아시아 최대 뷰티 잠재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대만 드럭스토어 관계자는 "대만에서는 수분크림이나 모이스처라이저, 미스트처럼 효과가 즉각 눈에 보이면서 간단히 끝낼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이 인기이기 때문에 비프루브의 스킨케어 라인에 대한 기대가 높다"고 밝혔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활발한 해외 매장 진출을 통해 더마 제품에 관심이 많은 해외 소비자들이 '비프루브'의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많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비프루브'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이 담겨있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K뷰티의 위상을 더욱 높여나가겠다"고 전했다.


코스모코스 '비프루브'는 향후 아시아뿐만 아니라 해외 다양한 국가 및 매장에 진출하여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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