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소이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아이소이가 세계적 탑 아티스트 브라이언 레아와 콜라보한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8일 아이소이는 '잡티세럼 i♡i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인 '잡티세럼(70ml)', 새롭게 출시된 '마일드 필링젤(30g)', 잡티케어 첫 단계 필수 아이템 '잡티토닉(30ml)', 잡티세럼의 효과를 농축한 '잡티마스크(1매)'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브라이언 레아의 콜라보 작품이 담긴 한정판 i♡i 컬렉션 거울이 내장되어 있다.


메인 제품인 아이소이 잡티세럼은 올리브영 5년 연속 에센스 부문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아이소이의 베스트 셀러다.


피부 침투력이 뛰어난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미백 기능성 성분 알부틴을 핵심 원료로 함유해 빠른 화이트닝 효과와 보습력으로 맑은 피부톤과 매끈한 피부결 관리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이소이


또한 어성초, 병풀 등 피부진정 대표성분을 함께 처방해 울긋불긋 고민성 피부도 함께 케어 할 수 있다.


아이소이는 리미티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잡았다! 잡티시그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리미티드 컬렉션은 기존 정가 대비 3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잡티세럼 단품은 각각 20%, 첫 구매 전용 잡티세럼 스페셜 키트에는 50% 할인율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잡티세럼 리미티드 컬렉션은 세계적인 탑 아티스트 브라이언 레아의 콜라보 작품을 패키지에 담아낸 것으로,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라인인 불가리안 로즈 라인 제품들을 보다 풍성한 구성으로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