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들에게 속아(?) 의도치 않게 원피스 캐릭터 '봉쿠레'가 돼버린 이사배

인사이트YouTube 'RISABAE'


[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의도치 않은 메이크업 결과물에 끝내 웃음을 참지 못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해 8월 이사배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초집중 메이크업'이 다시 화제가 됐다.


영상 속 이사배는 "집중하는 느낌의 얼굴을 완벽히 표현해보겠다"며 굳은 의지를 내비치고는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이사배는 먼저 검은색 아이브로우 펜슬로 날렵한 눈썹과 잔뜩 찌푸린 미간을 그렸다.


인사이트YouTube 'RISABAE'


이어 시청자들의 추천을 받아 초록색, 빨간색 아이섀도우로 눈가를 거침없이 채워나갔다.


이때부터 이사배의 메이크업은 폭풍 웃음을 예고했다. 시청자들은 "화가 난 수박바 같다", "보는 사람은 집중하기 어려운 얼굴" 등 댓글을 달며 연신 이사배를 놀렸다.


당황한 이사배는 한껏 쪼그라든 듯한 입술 표현과 황급히 찍어 바른 듯한 핑크빛 볼터치로 메이크업을 마무리했다.


인사이트YouTube 'RISABAE'


메이크업이 끝난 뒤, 거울로 자신의 얼굴을 본 이사배는 "집중하는 얼굴이 아니라 그냥 언짢아 보인다"고 평가했다.


이 모습을 본 한 시청자가 만화 '원피스' 캐릭터 '봉쿠레'를 닮았다고 말하자, 봉쿠레를 검색해 확인한 이사배도 "봉쿠레 메이크업이라고 해야겠다"고 말해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깡으로 버텨라'는 시청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함께 메이크업을 만들어가는 콘텐츠다.


YouTube 'RISABA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