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연타' 가능한 신상 '아이코스3' 오늘부터 사전 판매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아이코스 홈페이지서 사전 예약 판매 시작


[인사이트] 윤혜경 기자 10연타 가능한 신상 '아이코스3'가 오늘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7일 한국필립모리스는 이날부터 '아이코스3 (IQOS 3)'와 '아이코스 3 멀티 (IQOS 3 MULTI)'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아이코스 3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3만원이며, 특별구매코드 사용 시 9만 9천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코스 3 멀티의 권장소비자가격은 11만원으로 특별구매코드 사용시 7만 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한정 수량으로 실시되는 사전 구매는 아이코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은 오는 9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 배송 된다.


한편, 아이코스 3와 아이코스 3 멀티는 전국 5개의 아이코스 스토어와 20개의 일렉트로마트 내 아이코스샵에 전시되어 있으며, 현장 구매는 이달 15일부터 가능하다.


아이코스 3는 충전 시간이 기존 아이코스 2.4+ 대비 40초 더 빨라졌다.


특히 아이코스 3 멀티는 제품의 기본 설계부터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요구해 온 연속 사용 기능을 반영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재충전의 기다림 없이 10회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1회당 최대 6분간 혹은 14모금 이용할 수 있다.


최대 연속 사용 시간은 60분으로 경쟁사 동급 제품 대비 약 70% 가량 길다.


정일우 한국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아이코스3와 아이코스 3 멀티는 소비자들의 요구와 필립모리스의 '담배 연기 없는 미래'라는 비전에 바탕을 두고 선보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전 구매 서비스 및 다양한 월정액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진화된 아이코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