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 '옴므 스킨 트레이너 세트' 올리브영 입점 기념해 가수 '김종국' 팬사인회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좌) 사진 제공 = BRTC, (우) BRTC 공식 온라인몰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BRTC가 '옴므 스킨 트레이너 세트'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7일 BRTC는 오는 11월 23일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 전속 모델 김종국 단독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팬사인회는 올리브영 명동 본점 등 일부매장에서 BRTC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를 포함해 4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한 영수증을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응모는 오는 1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9일 BRTC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인사이트BRTC 공식 온라인몰


이번 올리브영에 입점된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는 클렌징폼, 미스트, 올인원 등 남성들의 피부관리에 꼭 필요한 3종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각각의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특허 성분을 담았으며 핸디한 사이즈로 편의성을 높여 올리브영을 찾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브랜드 모델 김종국의 애정이 담긴 공간 '피트니스 센터'를 담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남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BRTC 관계자는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느끼는 남성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는 H&B스토어 올리브영을 통해 제품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BRTC 옴므 세트를 추가로 입점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팬사인회는 제품 추가 입점 기념하고 지금까지 BRTC와 전속 모델 김종국에게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팬분들의 마음에 보답하는 이벤트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