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 학술대회 참가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피에르파브르가 제 21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 학술대회에 참가해 부스 운영과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주목을 받았다.


7일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그룹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PFDC)은 지난 4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 '제 21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 학술대회'에서 전시 부스 운영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대한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는 대한피부과의사회가 주최하고 대한피부과학회가 후원하는 학회로, 약 1,000여명의 피부과 전문의가 참석해 연구 성과와 치료법 등에 대해 공유한다.


피에르파브르는 이번 학술대회 동안 그랜드힐튼 호텔 내 전시 부스를 마련하여 병원 전용 화장품 브랜드 '아더마'와 아벤느의 병원 전용 라인 '똘레랑스 엑스트렘' 제품 등을 전시했다. 


특히 올해 출시된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과 '에피뗄리알 A.H 듀오'등이 소개되어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


이외에도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로 눈길을 끌었으며, 학술대회에 참가한 1,000여명 의사들의 열띤 호응을 얻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아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대한피부과의사회 학술대회에 참가해 피에르파브르의 병원판매 전용 브랜드 및 제품들을 피부과 전문의에게 직접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통해 아더마 및 아벤느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고 의사들과 소통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부스에서 소개된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라인은 업그레이드된 성분으로 24시간 보습 지속 및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해주는 민감성 건성용 보습 라인이며, 에피뗄리알 A.H 듀오는 피부과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애프터 케어 크림이다. 


아벤느 똘레랑스 라인은 과민감성 피부 전용으로 필요 성분만 함유한 저자극 진정 라인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