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타투이스트 판타와 콜라보 한 '프로타주 컬러링 카드'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쿨포스쿨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투쿨포스쿨과 판타가 함께 제작한 컬러링 카드는 댓글 이벤트 참여 및 프로타주 펜슬 구매 시 받을 수 있다.


6일 예술실험정신을 바탕으로 제품이 아닌 작품을 만드는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타투이스트 '판타(PANTA)'와 힐링의 메시지를 담은 이색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혁, 타블로, 비투비 임현식 등 셀럽들의 타투 작업을 맡아 유명해진 여성 타투이스트 판타는 연필로 그린 듯한 섬세한 라인과 스케치 같은 개성 있는 타투 예술로 사랑 받고 있다.


투쿨포스쿨은 자기 자신을 소중히 아껴주자는 취지의 'Cherish You'를 주제로 한 판타와의 콜라보 작업을 담은 바이럴 영상을 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쿨포스쿨


영상에는 판타의 드로잉으로 탄생한 '프로타주 컬러링 카드' 제작 과정과, 문지르며 칠하는 채색법인 '프로타주'에서 착안해 만든 투쿨포스쿨의 멀티 메이크업 펜슬인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로 컬러링 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은 공기처럼 가볍게 퍼지는 에어리 파스텔 섀도우로아이섀도우는 물론 블러셔, 하이라이터, 쉐딩, 아이라이너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펜슬이다.


투쿨포스쿨은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컬러링 카드 증정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올해 가장 힐링 받았던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해 판타 작품이 담긴 컬러링 카드 5종 세트와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 1종을 증정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쿨포스쿨


당첨자는 19일에 발표된다. 투쿨포스쿨 온라인몰에서는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 구매 고객 대상으로 컬러링 카드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판타와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멀티 파스텔 펜슬로 사랑 받고 있는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을 보다 아트적인 감성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파스텔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프로타주 펜슬로 컬러링 카드에 색을 입히며, 자신을 돌아보고 마음의 위안을 얻는 시간을 가져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리로 힐링을 전하는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의 ASMR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유명 ASMR 크리에이터 '미니유'가 프로타주 펜슬을 활용해 컬러링 카드를 색칠하는 영상으로 유튜브 채널 'Miniyu ASMR'에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