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축 처진 피부 꽉 채워줄 '모이스트젠' 라인 출시

인사이트(좌) 사진 제공 = 아이오페, (우) 아이오페 공식 온라인몰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아이오페가 촘촘한 보습막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새로운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6일 아이오페는 D-판테놀 에너지와 함께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모이스트젠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워진 모이스트젠 라인은 D-판테놀 콤플렉스™의 고보습 에너지와 함께 피부 진정과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동시에 히아루론산과 참마 뿌리 추출물이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부여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아이오페 공식 온라인몰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은 모이스트젠 소프너와 에멀젼, 크림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모이스트젠 소프너는 피부 진정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깊은 영양감의 고보습 소프너이며, 모이스트젠 에멀젼은 촘촘한 보습막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에멀젼이다.


모이스트젠 크림은 힘없고 느슨해진 피부에 꽉 찬 보습과 영양을 채워 넣어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고보습 크림이다.


특히 에멀젼과 크림에 접목된 제형 기술은 풍부한 보습 성분이 감싸듯 피부에 밀착되어 촉촉함과 윤기를 오래 유지시켜 준다.


힘없이 느슨해진 피부를 꽉 찬 보습으로 빈틈없이 채워주는 모이스트젠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