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반전 웃음으로 조회수 '3백만뷰' 앞둔 케이카 광고영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K Car


[인사이트] 정인영 기자 = 천만배우 하정우가 출연한 케이카 광고영상이 인기를 끌며 조회수 3백만 뷰 가까이 기록중이다. 


지난 10월 초 유튜브에 광고 영상을 게재한 이후 한달여 만에 달성한 수치다.


5일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매매 전문 기업인 K Car(사장 최현석)는 전속모델 하정우와 함께한 광고영상 '중고차 살땐 K Car(케이카)'의 유튜브 조회수가 295만 건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영상에서 하정우는 소비자 입장에서 중고차 구매 과정에서의 불편함을 토로하며 중고차 매입부터 진단, 관리,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는 케이카의 장점을 드러냈다.


중고차를 구매해 본 소비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과 함께 하정우 특유의 친근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어투로 신뢰와 보증을 원칙으로 하는 K Car의 기업 이미지를 잘 살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K Car


무엇보다 하정우가 호탕하게 웃으며 K(케이)가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장면이 인기를 끌었다. 


중고차 구매 과정의 불편함을 진지하게 토로하던 하정우가 K Car 차량 평가사와의 상담 후 여유 있는 모습으로 얼굴을 가리면 '크크크' 웃는 소리가 호기심을 이끈 것이다. 


하정우의 중독성 있는 웃음소리 'KKK(크크크)'가 브랜드명을 대표하는 'K(케이)'를 재미있게 부각시켰다는 평이다.


광고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SNS상에서 "하정우 웃는 장면 재미있고 귀엽다", "역시 믿고 보는 하정우", "중고차 브랜드 어딘데?"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K카 관계자는 "새롭게 출범한 브랜드인 만큼 복잡한 설명보다 재미 요소를 더해 Kcar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역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Kcar가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해 폭넓은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 Car(케이카)는 국내 대표 직영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으로, 업계 최초로 거리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내 차를 손쉽게 사고 팔 수 있는 K Car 홈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중고차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