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 체험단' 발대식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캐리어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국내 에어컨 업계 3위 기업 캐리어에어컨이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 주부 체험단을 운영하며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간다.


23일 캐리어에어컨은 서울 양평동 오텍그룹 R&D센터에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을 체험할 '제11기 주부 프로슈머'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총 5명으로 구성된 '제11기 주부 프로슈머'는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실시한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됐으며, 다가오는 11월까지 약 3주 동안 체험 제품의 다양한 장점과 활용법을 온라인 SNS 채널에 소개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제11기 주부프로슈머'가 체험할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은 공기전문기업 캐리어에어컨이 116년간 쌓아온 공기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야심차게 선보인 프리미엄 공기청정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캐리어


이 제품은 6단의 블록을 쌓은 듯한 독특한 디자인의 360° 타워형 공기청정기로, 각 단 사이에 숨겨진 공기 흡입부를 통해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흡입하고, 상부 토출부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것이 특징이다.


총 11종으로 출시된 해당 제품은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최고급형, 고급형, 일반형 3종 모델에 각각 3가지 색상(화이트, 라이트그레이, 블루민트)을 적용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캐리어에어컨은 116년 에어컨 연구를 통해 쌓은 공기역학 기술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인정받는 공기 전문 기업이다"고 말했따.


그러면서 "공기 전문가가 만든 공기청정기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이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실내 생활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