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 출시되는 '역대급 비주얼' 아이폰XS맥스, 국내 출고가 200만원대

인사이트Engadget


[인사이트] 김진솔 기자 = 영롱한 빛으로 소비자를 유혹하는 아이폰XS맥스의 예상 가격이 공개됐다.


지난 19일 이동통신 3사에 따르면 애플이 프리미엄 모델로 출시한 '아이폰XS맥스' 국내 공기계 가격이 약 200만원(512GB 기준)에 달할 것으로 전망됐다.


지난해 출시된 아이폰X 256GB 155만7600원보다 약 50만원 상승한 셈이다.


앞서 애플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폰XS 시리즈와 아이폰XR, 애플워치 시리즈4를 오는 11월 2일 출시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이에 이통 3사는 오는 26일부터 일주일 동안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Engadget


올해 출시되는 신제품은 물론, 스마트폰 역사상 가장 비싼 출고가를 자랑하는 아이폰XS 맥스는 6.5인치 슈퍼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적용했다.


아이폰X 시리즈에도 탑재된 슈퍼레티나 디스플레이는 OLED(유기발광다이오드)의 선명하고 화사한 화면을 자랑한다.


아이폰XS 시리즈는 전반적으로 아이폰X 시리즈를 계승해 아름다운 곡선과 큰 화면을 가졌다.


해당 제품은 64GB, 256GB, 512GB 세 가지 용량과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3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인사이트Mashable


또한 소비자는 애플 기브백 프로그램을 활용,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고 최대 60만9000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보상금액은 애플스토어 기프트 카드로 제공된다.


한편 애플은 오는 3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아이패드'와 '맥북' 신제품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