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하고 '햅쌀' 받으세요!"…현대오일뱅크, '햅쌀가득 행운가득' 캠페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현대오일뱅크


한 달간 주유 고객 대상 햅쌀 증정하는 캠페인


[인사이트] 심채윤 기자 = 현대오일뱅크가 주유소 이용고객에게 햅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현대오일뱅크는 29일부터 다음 달인 30일까지 한 달간 주유소 이용 고객 40만명을 대상으로 800g짜리 햅쌀을 증정하는 '햅쌀가득 행운가득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현대오일뱅크 주유소에서 5만원 이상, 충전소는 3만원 이상을 주유한 보너스카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주유를 하게 되면 결제 영수증에 당첨 여부가 바로 인쇄되고, 당첨된 경우 현장에서 바로 햅쌀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햅쌀가득 행운가득'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경품을 전달하는 모습 / 사진 제공 = 현대오일뱅크 


매년 지역 상생 차원…공장 위치한 지역 햅쌀 증정 이벤트 진행


2006년부터 현대오일뱅크는 햅쌀 증정 프로모션을 지속해왔다. 매년 증정하는 햅쌀은 320톤가량으로 약 130만 명이 동시에 밥을 지어 먹을 수 있는 양이다.


이번에 제공하는 쌀 전량은 현대오일뱅크 공장이 위치한 서산 지역의 햅쌀로 준비했다. 지역 상생 차원으로 결정한 것.


햅쌀 용기 뚜껑 안에는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80, 골드바, 주유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스크래치 복권도 동봉했다.


복권 당첨자는 고객센터를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