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기능과 디자인 '둘 다' 잡은 전자레인지 출시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유위니아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대유위니아가 가정용 전자레인지 3종을 선보였다.


18일 대유위니아는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과 더불어 조리 기능을 강화한 전자레인지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700~900W의 가정용 전자레인지로 일반형 2종과 복합오븐 1종으로 구성됐다.


스테인리스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이 제품은 고주파 분산 기술을 사용해 출력 대비 조리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재료와 요리에 따라 출력을 10단계로 선택해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유위니아


전력 효율은 높이고 요리시간은 줄이고


20L와 23L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 일반형 2종의 경우 음식을 골고루 빠르게 가열할 수 있는 '쏙쏙 요리거울(C.R.S : Concave reflector System)' 기능을 탑재했다.


C.R.S는 오목거울의 원리를 이용해 고주파를 요리에 집중시키는 방식이다. 조리실 후면에 설치된 2개의 거울이 고주파를 고르게 분산시켜 음식물 전체를 균일하게 가열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20L 제품에는 전력 차단 기능인 '제로온(Zero On)' 기능도 탑재됐다.


'제로온'은 10분 동안 조작이 없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방식으로 플러그를 제거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대기 전력을 0(Zero)으로 차단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유위니아


스테인리스 외관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


홈베이킹과 오븐 조리가 가능한 24L 용량의 복합오븐 전자레인지도 출시됐다.


요리의 종류에 따라 오븐과 그릴, 전자레인지 기능을 취사 선택할 수 있으며 900W의 높은 출력에 따라 조리 시간도 단축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3종 모두 제품 외관을 스테인리스로 구성해 고급스럽고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강조했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가전 본연의 기능과 더불어 디자인 측면에서도 차별점을 두고자 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