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한 메뉴보다 서비스가 더 많이 나오는 '역대급' 서울 분식집

인사이트Instagram 'leesseo23'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저렴한 가격에 엄청난 양을 자랑하는 분식집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서울시 성북구 정릉동에 있는 분식 맛집 '빙수야'가 게재돼 인기를 끌었다.


길음역 인근에 있는 '빙수야'는 맛집을 찾아다니는 이들이라면 다 알 만한 '떡볶이 성지'로 손꼽힌다.


정해진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8시지만, 유동적으로 운영되고 있어 방문 전 확인은 필수다.


인사이트


인기가 많아 기다려야 하는 시간도 꽤 길다. 오랜 기다림이 끝나면 사장님의 인사와 함께 뜨끈뜨끈한 서비스 우동을 맛볼 수 있다.


우동은 대접에 한가득 담긴 푸짐한 양과 함께 시원한 국물, 쫄깃쫄깃한 면발을 자랑한다.


'빙수야'의 최고 인기 메뉴는 국그릇째 담겨 나오는 떡볶이다. 이 떡볶이에는 고소한 치즈 가루와 마요네즈가 아낌없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매콤하고 달콤한 '빙수야' 떡볶이는 3천 원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푸짐하다.


이곳의 두 번째 인기메뉴는 빙수다. 모듬튀김을 시키면 서비스로 주기도 한다.


딸기와 오레오 빙수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어떤 빙수를 먹든 사장님이 자리에 와서 새로운 재료를 부어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eesseo23'


이 밖에도 꽃빵 튀김, 추억의 간식 등 사장님의 애정이 듬뿍 담긴 간식이 서비스로 나온다.


포장마차로 시작한 '빙수야'는 엄청난 인기를 끌면서 이제는 기다리지 않으면 먹을 수 없는 맛집이 됐다.


학창시절 추억이 그리운 날, 친구와 함께 이곳에 들러 '먹방'을 찍어봐도 좋겠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