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메르디앙 서울, 프리미엄 맥주 맛볼 수 있는 '파크 바 옥토버페스트'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 메르디앙 


르 메르디앙, '파크 바 옥토버페스트',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유럽스타일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이 다양한 프리미엄 맥주를 맛볼 수 있는 '파크 바 옥토버페스트(Park Bar Octoberfest)'를 개최한다.


16일 르 메르디앙 서울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프리미엄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파크 바 옥토버페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크 바 옥토버페스트'는 독일의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를 기념해 국내에서 쉽게 접하지 못한 독일, 영국, 미국 등 세계의 프리미엄 맥주를 맛볼 수 있는 행사다.


이 행사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아웃도어 바&라운지 '파크 바'에서 진행된다. 행사 동안 파크 바에는 오크통 모양의 스텐딩 테이블과 유럽 마켓풍 부스가 설치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 메르디앙 


페스티벌 분위기 띄어줄 어쿠스틱 밴드 라이브 공연도 준비돼 있어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껏 띄워줄 어쿠스틱 밴드 라이브 공연도 준비되어 있어 가을날 도심 속에서 이국적인 무드를 느끼며 특별한 주말을 만끽할 수 있다.


입장객에게는 다양한 맥주를 시음해보고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르 메르디앙 서울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수제 버거와 치킨 등 비어 페어링 푸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라이브 키친을 운영한다. 호텔 숙박권과 셰프 팔레트 식사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내 숙박이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하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르 메르디앙 


입장권, 포잉앱과 웹 서비스 통해 구입 가능


그 중 '르 메르디앙 서울 파크 바 옥토버페스트 패키지'는 행사 첫날인 19일 단 하루 동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스튜디오 스위트 룸 1박, 파크 바 옥토버페스트 입장권, 클럽 라운지, 피트니스 및 사우나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된 패키지로 정상가 38만원이며, 카카오 플러스친구에 한해 할인가 27만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별도 입장권은 레스토랑 통합 플랫폼 포잉(Poing) 앱과 웹 서비스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입장권 혜택은 맥주 1잔, 페어링 푸드(소시지 또는 마른안주 중 택1), 어쿠스틱 밴드 '모노그램'의 라이브 공연 및 럭키드로 이벤트 참여, 각종 프리미엄 맥주와 셰프의 라이브 키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