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 러너 임소영과 함께 '모먼츠 캠페인' 영상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피지오겔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피지오겔이 러너 임소영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러닝 클래스를 진행한다.


16일 GSK컨슈머헬스케어의 스킨케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러너 임소영과 함께한 '모먼츠 캠페인(Moments campaign)'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본 캠페인의 슬로건인 "Moments with PHYISOGEL"의 메시지를 담아 피지오겔의 건강한 이미지에 부합하는 인물들과 함께 캠페인 영상홍보 및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영상 공개 후 화제가 되었던 김장미에 이어, 두 번째 주인공은 러너 임소영이 선정됐다. 


임소영은 SNS에서 '런소영' 이라는 닉네임으로 마라톤 참가를 하였고, 러닝 모임에서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영상은 그녀의 가슴 뛰는 일상을 보여주고, 그 모든 순간에는 항상 피지오겔이 함께하며 그녀의 일상을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피지오겔


또한 피지오겔은 오는 10월 20일 올리브영과 함께 러닝 클래스를 진행하여 보다 많은 이들과 러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러닝 클래스를 통하여 임소영의 러닝 팁을 배우며 직접 참여도 할 수 있다. 


러닝 전후로 자극받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피지오겔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사용해보는 시간도 마련 될 예정이다.


피지오겔의 최정은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가슴 뛰는 일상을 살아가는 러너 임소영의 삶을 보여주고, 항상 그녀와 함께하는 피지오겔을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그려낼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첫 번째 영상은 하트시그널2의 김장미와 함께 그녀의 바쁜 일상을 항상 함께하는 피지오겔의 모습을 그려냈다. 


모먼츠 캠페인(Moments campaign)은 올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피지오겔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