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위해 2.5기가 인터넷 상품 만든 SK브로드밴드

인사이트사진 제공 = SK브로드밴드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SK브로드밴드가 CCTV, 클라우드서비스, 보안 등 사무실 인터넷 서비스 사용 증가에 발맞춰 중소기업들을 위한 상품을 선보인다.


16일 SK브로드밴드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5기가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는 '기가비즈(GigaBiz) 프리미엄'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상품에 통신국사와 가입자 간 광케이블망을 연결하는 G-PON(Gigabit-Passive Optical Network) 기술을 적용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SK브로드밴드


신규 고객 프로모션으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


또한 여러 명이 동시에 인터넷을 이용하는 중소기업의 사무실 환경을 고려한 공유기를 개발해 최고 2.5기가의 속도를 제공한다.


'기가비즈 프리미엄'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공유기 임대료 면제와 고정 IP 사용 시 이용료 25%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시행한다.


이번 '기가비즈 프리미엄'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PC와 노트북 등 디바이스 사용 대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전화, IPTV, 보안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하면 각각 상품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조정민 SK브로드밴드 기업사업지원본부장은 "중소기업 고객을 위해 2.5기가 인터넷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은 물론 결합할인을 추가해 통신비 절감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기업고객대상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