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영주 KEB하나은행장 "컬처뱅크로 새로운 문화공간 조성"

인사이트함영주 KEB하나은행장(왼쪽 첫번째)이 이창우 29cm 대표(왼쪽 세번째), 이원재 KEB하나은행 강남역지점장(왼쪽 두번째)과 함께 개점 축하 케익 커팅을 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KEB하나은행


온라인 편집숍 '29cm'과 콜라보로 탄생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은행 영업점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인 '컬처뱅크 4호점'을 강남역지점에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강남역지점은 방배서래(공예) 1호점, 광화문역(힐링서점) 2호점, 잠실레이크팰리스(가드닝) 3호점에 이은 컬처뱅크 프로젝트의 네 번째 매장으로 함영주 은행장의 아이디어가 고스란히 반영됐다.


온라인 편집숍 '29cm'과 콜라보로 KEB하나은행 영업점과 '29cm'의 오프라인 스토어 1호점이 함께하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꾸며져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하나은행 컬처뱅크 1호점 내부 전경. 뉴스1 


'앤트러사이트'의 프리미엄 커피와 디저트 서비스


특히 트랜드에 민감한 2030세대 직장인과 대학생이 밀집한 강남역 특성에 맞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링 아이템과 커피 전문 브랜드 '앤트러사이트'의 프리미엄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금융서비스와 문화 콘텐츠가 만난 컬처뱅크는 지역주민들이 언제든 찾아와 이용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특색을 살린 다채롭고 새로운 문화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