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울패션위크'에 'LG 트롬 스타일러 체험존' 운영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전자


'서울패션위크'에서 'LG 트롬 스타일러 체험존' 운영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LG전자가 국내 패션비즈니스 행사인 '서울패션위크'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의류관리기기인 LG 트롬 스타일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


LG전자는 16~2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열리는 '서울패션위크'에서 'LG 트롬 스타일러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시는 패션 비즈니스 행사 겸 패션쇼인 '서울패션위크'가 세계 5대 패션위크로 도약할 수 있도록 매년 3월과 10월에 개최하고 있으며 각각 약 30만명의 관람객이 찾는다.


LG전자는 의류관리기의 대명사로 통하는 '트롬 스타일러'를 앞세워 가전 업계에서 유일하게 이번 행사에 참가했다.


특히 '체험존'을 찾은 고객들은 스타일러로 다양한 옷들을 관리하는 방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연구개발 9년...관련 특허 530여개


고객들은 한 번에 최대 6벌까지 관리할 수 있는 '트롬 스타일러 플러스', 전면을 전신 거울처럼 사용할 수 있는 '트롬 스타일러 미러' 등 더욱 편리해진 신제품도 경험할 수 있다.


'트롬 스타일러'는 LG 생활가전의 차별화된 기술을 집약한 신개념 의류관리기로 연구개발에 소요된 기간만 9년, 관련 특허는 530여개에 이른다.


이 제품은 매일 빨 수 없는 옷들을 항상 깔끔하고 깨끗하게 입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급격히 늘어나면서 '필수 가전'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 류재철 부사장은 "차원이 다른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트롬 스타일러가 제시하는 신개념 의류관리 문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