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6일) 하루, '카톡'만 있으면 배라 '쿼터' 사이즈 단돈 1만원

인사이트(좌) Instagram 'han_jy02', (우) Instagram 'baskinrobbinskorea'


[인사이트] 김진솔 기자 = 달콤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만원짜리 한 장으로 먹을 수 있는 시간이 하루도 남지 않았다.


지난 14일 배스킨라빈스는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13,500원짜리 '쿼터' 사이즈를 단돈 1만원으로 할인해주는 쿠폰을 발급한다고 밝혔다.


올가을 시원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을 마지막 기회인 셈이다.


쿠폰은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나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간단하게 받을 수 있으며 오늘(16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


쿠폰 할인을 받으면 10월의 맛 '몬스터 마시멜로'를 포함해 4가지 맛을 마음껏 고를 수 있다.


단 1인당 1개에 한해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할인 구매한 교환권이나 다른 행사나 쿠폰, 제휴할인과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다.


하지만 모바일 교환권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결제금액의 0.5%를 해피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공식 블로그


덧붙여 10월의 맛인 '몬스터 마시멜로'는 최강 귀여움을 자랑하는 세서미 스트리트 친구들과 함께 등장했다.


아이스크림 위에는 쿠키 몬스터, 엘모, 머핏 등 캐릭터를 닮은 알록달록한 초코칩과 바삭한 식감을 선사하는 초코 코팅 아몬드까지 올라갔다.


거기다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카라멜 마시말로와 토스티드 마시멜로 두 가지로 출시된 몬스터 마시멜로는 시도할만한 가치가 충분할 것이다.


진정한 아이스크림 덕후라면 오늘까지만 이어지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